[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해외 배송 대행서비스업체 몰테일(post.malltail.com)이 해외 핫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직구톡'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직구톡은 해외 직구족을 위한 최신 핫딜 정보 제공 앱으로 몰테일 이용 고객의 통계 분석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앱을 통해 직구족이 많이 이용하는 폴로(POLO), 갭(GAP) 등 유명 브랜드의 할인 소식뿐 아니라 아마존(Amazon), 6pm 등 대형쇼핑몰과 각종 의류, 유아용품, 신발, 전자제품 쇼핑몰의 다양한 할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이핫딜'을 설정하면 품목별, 브랜드별, 사이트별, 할인별 원하는 핫딜 정보만 선별적으로 받아볼 수 있고, 실시간 핫딜 정보를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박병일 몰테일 팀장은 "해외 직구는 조금만 늦어도 세일을 놓치거나 구매를 원하는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 구매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구톡은 몰테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핫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 직구족이 좀 더 합리적인 구매를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직구톡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하반기에 출시된다. 카카오스토리에서도 직구톡을 구독하면 최신 핫딜 정보와 몰테일 배송비 할인 쿠폰 코드를 받아 볼 수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