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이슬러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 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성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폭은 에어컨 냉매 주입 50%, 에어컨·에어클리너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타이어 10% 등이다.


윤시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철과 더위를 앞두고 면밀한 차량 이상유무 진단 및 보완을 통해 차량 고장을 예방하고 안전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