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잇세컨즈,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에잇세컨즈,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사진 제공: 에잇세컨즈)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삼성에버랜드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음 달 31일까지 2014년 봄·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티셔츠, 핫팬츠, 수영복, 원피스는 물론 신발, 양말 등의 액세서리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1차는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티셔츠·핫팬츠·수영복·신발 품목에 30% 할인이 적용되며 2차는 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1차 품목과 셔츠·원피스·양말·언더웨어 상품을 더해 35% 할인이 적용된다. 3차는 다음 달 17일부터 31일까지 1~2차 품목과 아우터·니트 상품을 더해 40%까지 할인해준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신규로 오픈한 코엑스몰점과 에버랜드점을 비롯, 전국 27개 매장에서 동시에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홈페이지(www.8seconds.co.kr)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정미 에잇세컨즈 상무는 "에잇세컨즈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풍성하게 슈퍼 세일을 준비했다"며 "한국인 체형에 맞는 사이즈와 유행을 반영한 빠른 회전율로 브랜드 차별화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