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크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마케팅 및 디자인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8회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력을 겸비한 미래인재를 발굴하고 마케팅 전문가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경연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4년제 대학 이상 재학중(휴학생 및 대학원생도 가능)인 1~3인의 개인이나 팀으로 응모 가능하며 팀인 경우 여대생 1명 이상이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공모전 주제는 마케팅 부문과 디자인 부문으로 진행되며, 마케팅 부문은 △케라시스 브랜드의 제품라인을 고려한 신제품 및 연계 프로모션 제안, 디자인 부문은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디자인 혁신을 반영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이다.
1차 과제물은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www.kerasys.net/competition)에서 8월25일까지 접수하며, 1차 합격자는 9월1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1차 합격자는 9월23일 개최되는 2차 본선 경쟁PT에 참여 할 수 있으며 1~2차 기획안을 종합 평가해 총 7개팀을 시상한다.
시상은 △대상(1개팀) 상금 500만원과 홍콩 왕복항공권 △최우수상(1개팀) 상금 300만원 △우수상(2개팀) 상금 100만원 △장려상(3개팀) 상금 50만원이다. 또한 대상 수상자에게는 인턴십을 통해 마케팅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장려상 이상의 입상자는 애경산업 공채 지원시 1차 서류전형 면제혜택 등을 제공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