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림수미, 정려원에 방송 중 돌발키스 "동성코드 '금기' 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림수미, 정려원에 방송 중 돌발키스 "동성코드 '금기' 깨다" ▲림수미, 방송 도중 정려원에게 기습키스(사진: 아트스타 코리아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림수미, 정려원에 방송 중 돌발키스 "동성코드 '금기' 깨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아트스타 코리아'의 여성 도전자 림수미와 배우 정려원의 키스 퍼포먼스가 화제다.


15일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아트스타 코리아'의 '스페셜' 편에서는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특히 림수미가 지난 3회에서 '금기'를 주제로 선보였던 정려원과의 이마 키스 퍼포먼스의 아쉬웠던 부분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림수미에게 '이마 키스'를 언급하며 "입에다 했으면 탈락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못 다 이룬 퍼포먼스를 완성시킬 것을 요구했다.


이에 림수미는 "입에 하면 떨어지지 않는 거야?"라며 정려원의 입술에 가벼운 입맞춤을 시도했다. 그의 행동에 다른 도전자는 물론이고 정려원도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 했다. 정려원은 림수미의 깜짝 키스에 당혹스러워 했고 도전자들은 장난을 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트스타 코리아' 림수미와 정려원의 키스 퍼포먼스를 접한 네티즌은 "림수미, 정려원 약속된 계획이 아니었다면 당황했을 듯" "림수미, 갑자기 키스 퍼포먼스는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