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힘내라 대한민국] SKB, 인터넷 장기고객에 콘텐츠 무료·할인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힘내라 대한민국] SKB, 인터넷 장기고객에 콘텐츠 무료·할인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기반을 탄탄히 하기 위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런 노력은 점수로도 나타났다.

올해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결과 초고속 인터넷(B 인터넷)과 IPTV(B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에는 3대 고객 만족도 조사(NCSI, KS-SQI, KCSI)에서 B 인터넷과 IPTV가 총 6개 부문 중 4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에 힘입어 SK브로드밴드는 B 인터넷 장기 우수 고객(VIP) 혜택인 'B 타민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 VIP 고객 조건은 'B 인터넷 7년 이상 이용ㆍ월 평균 이용료(인터넷ㆍ전화ㆍIPTV 모두 포함)를 4만원 이상 납부'다.

이들 중 B tv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B tv 내 영화나 지상파 월정액 상품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고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최신 콘텐츠 등 2편을 매월 50% 할인된 가격으로 골라 볼 수 있다. 또한 B tv내 최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B tv 매거진을 매월 받아보고 유료 콘텐츠를 볼 때 쓰는 B 포인트를 연간 총 2만점 받는다.


VIP 고객들 중 중 B tv 미사용 고객은 국제전화를 제외한 통화요금을 최대 월 5000원까지 할인받고 B tv 모바일 서비스를 기본료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B 인터넷을 5년 이상 쓰고 월 평균 3만원 이상 납부한 골드(Gold) 등급 고객에게도 B tv 최신 콘텐츠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하고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