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승철 '사랑하나봐' 발라드로 재해석…'너포위' 드라마 통해 첫 선
가수 이승철이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OST '사랑하나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발라드 버전도 공개한다.
지난 5일 공개된 이승철의 '사랑하나봐'는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주요 포털사이트와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승철의 '너포위' OST '사랑하나봐'는 JYJ 김준수의 솔로 정규 앨범 2집 'INCREDIBLE' 수록곡이 원곡으로, 이승철만의 완벽한 보컬과 감성으로 재탄생 됐다.
특히 이승철이 '너포위'를 직접 시청하며 풍부한 감성을 더한 피아노 반주의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을 미리 접한 '너포위' 방송 관계자들은 "소름이 돋을 지경이다. 이승철의 완벽한 해석력에 찬사를 보낸다"며 극찬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승철 '사랑하나봐' OST를 접한 네티즌은 "이승철 사랑하나봐, 발라드도 기대 돼" "이승철 사랑하나봐, 어떤 곡일까" "이승철 사랑하나봐,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