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DB생명, 보험전용 신용카드 '다이렉트 P+41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KDB생명, 보험전용 신용카드 '다이렉트 P+410' 출시 KDB생명, 보험전용 신용카드 '다이렉트보험 P+410'.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DB생명은 롯데카드와 OK캐쉬백과 제휴해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보험 전용 신용카드인 'KDB다이렉트보험 P+410'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로 KDB다이렉트보험 월 보험료를 결제하면 매월 OK캐쉬백 포인트 4000점을 지급한다. 이 4000점과 카드를 사용해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를 합쳐 최대 낸 보험료만큼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예를 들어 KDB다이렉트 암보험에 가입한 35세 남자가 주유비 15만원, 마트 30만원 등 40여만원을 이 카드로 결제하면 월 보험료인 1만1000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아 실질적으로는 공짜로 보험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카드이름인 P+410은 '포인트를 4배, 10배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는 의미다. 전국 5만여개의 제휴점에서 카드 이용시 롯데포인트는 최대 4배, OK캐쉬백 포인트는 최대 10배의 특별 추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전용카드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KDB다이렉트보험을 가입하고 P+410 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첫 달 보험료만큼을 OK캐쉬백으로 적립해 주고, 롯데포인트 1만점도 지급한다. 홈페이지(direct.kdblife.co.kr)에서 세부내용 확인 및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