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 패러디 죄송하다" 김희애 반응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 패러디 죄송하다" 김희애 반응은? ▲유재석이 김희애에게 '물회'에 대해 사과하며 "김영철에게 특급칭찬을 좀 해 달라"고 부탁했다. (사진: MBC '무한도전', JTBC 백상예술대상 중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물회 패러디 죄송하다" 김희애 반응은?

유재석이 백상예술대상에서 '물회' 패러디에 대해 사과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지난 2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 시상자로 참석해 김희애에게 "'물회'에 대해 꼭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앞서 유재석은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김영철과 함께 김희애가 출연한 '밀회'를 '물회'로 패러디 한 바 있다.


이에 김희애는 유재석을 손으로 가리키며 눈짓으로 응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김영철을 만나면 꼭 특급칭찬을 좀 해달라"는 재치를 보여주며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재석의 물회 패러디 사과 소식에 네티즌은 "물회 패러디, 물회 진짜 웃겼는데" "유재석 김희애 사과, 유재석 센스 만점" "유재석 김희애 사과, 김희애 반응이 더 웃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