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게시판에 올리면 캐리어에어컨이 직접 방문해 에어컨에 사진 부착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사진을 출력해 에어컨에 부착해 주는 것이다.
캐리어 립스틱플러스 에어컨, 핑거아트 에어컨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정품 인증 후 가족사진을 게시판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당첨자는 7월7일 발표되며, 당첨자 50명에게는 캐리어에어컨에서 가족사진 출력 후 직접 개별 방문을 통해 캐리어에어컨 제품에 사진을 부착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www.carri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한 소중한 순간을 캐리어에어컨과 함께 멋지게 기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