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에서 “2014 KOLEA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열린다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광양에서 “2014 KOLEA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열린다 지난해 열린 KOLEA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AD


“오는 25일, 전국에서 40개팀 선수 150여명 참가”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2014 한국 KOLEA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대회가 오는 25일 광양시 도이동 855(월드마린센터 옆) 특설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경기전 24일 시승행사 및 연습주행이 펼쳐진다.


(사)대한레포츠(대표 최도현)에서 주최하고 대한레포츠경기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40개팀 150여명 선수들이 모터크로스, 엔듀크로스 등의 경기에 참가할 계획이다.

특히, 박진감과 스릴의 대명사로 각광받고 있는 모터사이클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레저스포츠로 젊은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어 참가 선수들에게 광양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회 관계자는 “한국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에 기여 할 것으로 생각하며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을 통하여 우리지역 레저스포츠라는 특색 있는 관광문화 사업으로 성공 할 수 있도록 두 단체가 합심하여 앞장 설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이번 대회로 통하여 관광객 유치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