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케쳐스, '리브'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스케쳐스, '리브' 신제품 출시 스케쳐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리브(LIV)'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레로 해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케쳐스 '리브'는 ' ‘황정음 워킹화'로도 유명하다.

신제품 리브는 오리지널 리브 디자인과 더욱 다양해진 색상에 기존과 차별화된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과 통기성이 개선됐다. 스케쳐스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곡선형태로 디자인된 밑창으로 맨발로 걷는 것과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초 경량성 리살라이트 소재도 적용됐다.


어린이용 '리브 키즈(LIV KIDS)'도 출시됐다. '리브'와 '리브 키즈' 색상은 핑크, 그레이, 레드, 네이비, 블루 총 5종이다. 가격은 성인용 9만9000원, 키즈용 6만9000원이다.


한편 스케쳐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폭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먼데이 이벤트(CRAZY MONDAY EVENT)를 실시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70% 할인된 '크레이지 워킹 패키지'를 제공한다. 12일부터 7일간 18만원 상당의 제품(여성용 기준)을 70%할인된 5만400원에 판매된다.


크레이지 먼데이 크레이지 딜(CRAZY DEAL)은 스타일 워킹을 위한 빅로고 라운드 티셔츠(3만2000원)와 리브(LIV)(9만9000원), 제깅스(4만9000원)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스케쳐스 브랜드사이트에 방문해 워킹퀴즈를 풀고, 자신이 원하는 워킹 패키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