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영상 조회수 60만 돌파 "제 2의 전성기"
'의리시리즈'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가 연일 화제다.
7일 유튜브(YouTube)에는 팔도 '비락식혜' 광고 영상으로 '으리의 김보성'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만에 유튜브 조회수 60만건을 넘어섰다.
비락식혜 광고 영상에서는 김보성이 화려한 몸짓과 더불어 '신토부으리' '항아으리' '아메으리카노' '마무으리' 등의 언어유희를 사용하여 폭소를 유발했다.
김보성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선거특집에서도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남자'로 하하와의 의리를 과시하며 등장했다.
김보성의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김보성 비락식혜, CF가 이렇게 웃기긴 처음"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시리즈의 결정판" "김보성 비락 식혜, '깨알 멘트' 정말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