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신혜, 2년 연속 정식품 '베지밀' 모델 선정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신혜, 2년 연속 정식품 '베지밀' 모델 선정 정식품 베지밀 모델 박신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건강미인 박신혜가 2년 연속 건강음료 베지밀의 얼굴로 선정됐다.


정식품은 박신혜의 생명력 넘치는 활기찬 이미지와 대한민국 대표 건강음료 베지밀의 브랜드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가 될 것으로 보고 2013년에 이어 2014년 베지밀 전속모델로 연속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늘부턴 진짜 건강해지자"라는 테마로 촬영된 신규 CF는 두 가지 콘셉트로, 담백편과 달콤편으로 나뉘어 촬영됐다.


담백편에서는 아침에 잠에서 깬 박신혜가 '담백한 베지밀A'를 마시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한다는 내용으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탁월한 베지밀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달콤편에서는 박신혜가 햇살이 따뜻한 오후, 편의점에 들러 '달콤한 베지밀B'를 마시는 내용으로 출출한 오후를 채워주는 든든한 간식으로 베지밀을 강조했다.


박신혜는 집과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이번 CF에서 가벼운 율동과 흥얼거림을 보여주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의 아이콘인 박신혜의 이미지가 건강한 하루를 채워주는 베지밀의 특징과 잘 부합해 올해도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신규 CF를 통해 정식품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아침식사 대용, 든든한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베지밀의 건강함이 잘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