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제적 인생설계 어떻게 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용산구, 금융감독원과 함께하는 ‘2014년 재무아카데미’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구민들에게 효율적인 자산관리와 재무설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감독원과 함께하는 ‘2014년 재무아카데미’를 운영한다.


경제적 인생설계 어떻게 할까 성장현 용산구청장
AD

금융감독원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유익한 금융경제 지식과 자산관리 방법을 전달하여 복잡한 금융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경제적 인생설계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는 구민과 지역 소재 직장인 50명을 대상으로 5월12일부터 5월28일까지 주 2회 총 6회 용산아트홀 지하 3층 강의실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알아두면 유익한 금융경제지식 ▲은행·신용카드 거래 시 유의사항과 분쟁사례 ▲금융상품을 활용한 효율적 자산관리 ▲라이프사이클과 재무설계 ▲보이스피싱·불법사금융 피해 예방법 ▲금융거래 시 필수적인 생활법률지식으로 다양하게 짜여져 있다.

이번 아카데미 수강생은 4월23일부터 5월7일까지 용산구 교육지원과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규 수강생을 우선으로 선발한다. 수강료는 5000원이다.


용산구 교육지원과(2199-649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