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선물, 해외선물 트레이딩 전략세미나 안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선물 해외선물·FX팀은 오는 21~23일 '해외선물 트레이딩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21일에는 '단 한번으로 끝내는 유로·달러 매매'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본 세미나에서는 시카고상업거래소(CME) 유로 FX 거래에 관한 기초와 거래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22일에는 'SSI를 이용한 트레이딩 전략'에 관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본 세미나에서는 대다수의 외환 트레이더들이 실제 추세와 반대되는 매매를 하는 원인에 대해 짚어보고 이러한 실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SSI는 해외유명 호가제공업체(FDM)인 FXCM에서 하루에 두 번 공개하는 데이터로 트레이더들이 현재 보유한 통화별 매수·매도 비율을 나타낸다.


마지막으로 23일에는 '볼린저밴드 이용 전략과 (新)매매진단보고서 소개'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본 세미나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조지표 중 하나인 볼린저밴드를 이용한 투자 전략 기법과 운용 계좌 위험관리법에 대해 소개하고 현대선물에서 개발한 (新)매매진단보고서를 통해 투자자들의 거래 실패원인을 진단하고 거래유형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세미나는 현대선물 여의도 본사에서 열리며 세미나 참가문의는 현대선물 해외선물·FX팀(02-788-7035)으로 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