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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이달 23일 젊은 감성의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클래스는 기존의 위스키가 가진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한 젊은 감각의 블렌디드 위스키로, 부드러운 맛과 모던한 스타일을 담은 제품이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에드링턴그룹의 마스터 블렌더 고든 모션과 손잡았다.
또한 치밀한 시장 조사를 통해 국내 30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의 원액을 만들어냈다. 더 클래스는 40도의 기존 위스키의 도수를 유지하면서, 쓴맛이 적고 맛과 목 넘김이 부드럽다.
박종선 하이트진로 IS(위스키)·와인 부문 총괄 상무는 "젊은 감각의 더 클래스가 위축된 국내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클래스 출고가는 450㎖1 병 기준 3만157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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