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동일 눈물 흘려…"돼지국밥집에 도대체 무슨 사연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성동일 눈물 흘려…"돼지국밥집에 도대체 무슨 사연이?" ▲성동일 눈물 흘린 사연은.(사진:MBC'아빠어디가' 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동일 눈물흘려…"돼지국밥집에 무슨 사연이?"


성동일의 뜨거운 눈물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13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딸 성빈과 함께 아내를 처음 만난 돼지국밥집을 찾는 성동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동일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다가 눈물을 흘렸다. 빈이가 "아빠 왜 울어요?"라고 묻자 성동일은 태연한 척 했다. 성동일은 "엄마가 아빠 진짜 힘들 때 만나서 고생을 많이 했다. 엄마한테 미안해서 눈물이 난다"고 말했다.


이어 성동일은 "당시 사업이 망하고 빚도 져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 어느 날 누님이 '너희 집사람 감자탕집에서 설거지하는 거 아냐'라고 물었던 적도 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뒤에서 고생하고 내조해준 아내가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성동일 눈물을 접한 네티즌은 "성동일 눈물, 진짜 고생 많이했구나" "성동일 눈물, 아내 대단하다" "성동일 눈물,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