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벚꽃엔딩 축가 빠질 수 없지"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벚꽃엔딩 축가 빠질 수 없지" ▲송지수 장범준 웨딩사진. (사진: 원규스튜디오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벚꽃엔딩 축가 빠질 수 없지"

장범준과 송지수의 결혼 소식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가 1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더라빌에서 결혼식를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버스커버스커 멤버, 동료 가수와 배우들이 참석해 축하를 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범준은 "결혼을 앞둔 여느 커플처럼 청첩장을 돌리며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결혼소감을 밝혔다.


특히, 장범준이 축가로 자신의 자작곡인 ‘벚꽃엔딩’을 직접 부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원규스튜디오는 결혼식에 맞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송지수와 장범준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장범준은 지난해 12월 버스커버스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다"며 공식적으로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한 "결혼을 생각보다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이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 하겠다"며 속도위반 사실도 고백했다.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 그룹 '버스커버스커'로 출전해 준우승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송지수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MBC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했다.


송지수와 장범준의 웨딩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온통 벚꽃 가득"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속도위반도 솔직하게 고백하다니" "송지수·장범준 웨딩사진,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