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기리 화난 등근육에 숀리도 감탄 "나보다 몸 더 섹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김기리 화난 등근육에 숀리도 감탄 "나보다 몸 더 섹시" ▲ 김기리 화난 등근육.(출처: 숀리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김기리의 '화난 등근육'이 화제가 된 가운데 김기리의 다이어트 과정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기리는 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코너에서 보디빌더를 연상시키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김기리의 다이어트를 전담했던 트레이너들도 '화난 등근육'을 만든 김기리의 열정과 노력을 칭찬하고 나섰다.


이날 숀리 트레이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리야, 그동안 수고 정말 많았어. 영재트레이너 믿고 끝까지 따라와줘서 고맙다. 이제 좀 먹자.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라며 김기리의 노력을 칭찬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트레이너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김기리의 근육질 몸매가 담겨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에 숀리도 감탄 "나보다 몸 더 섹시" ▲숀리 김기리. 김기리 화난 등근육.(출처: 숀리 트위터 사진 캡처)


또한 김영재 트레이너도 "기리씨, 그 동안 믿고 잘 따라와줘서 감사합니다. 77일동안 그 열정과 근성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제 또 다른 시작?"이라는 말과 함께 '김기리 77일간의 몸의 변화'라는 제목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 사진에는 김기리의 다이어트 과정이 담겨있다.


이에 김기리도 "숀리형님, 김영재트레이너.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날들을 생각하니 눈물이 나네요"라며 자신의 다이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리트윗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을 접한 네티즌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노력과 도전이 대단하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이젠 좀 드세요" "김기리 화난 등근육, 이렇게 탄생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