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스 에반스 입국 "캡틴 아메리카 맞아? 몰라 볼 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크리스 에반스 입국 "캡틴 아메리카 맞아? 몰라 볼 뻔" ▲ 배우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3일 오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크리스 에반스의 입국 소식에 온라인상이 뜨겁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는 3일 오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 촬영에 합류하고자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이번이 그의 두 번째 방한이다.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2'에서 '캡틴 아메리카'역을 맡아 4일 상암 DMC 촬영과 6일 강남대로 촬영에 나선다.


한편 '어벤져스2'는 4일까지 상암동 촬영을 진행한 후 5일에는 청담대교 북단램프에서, 오는 6일에는 강남대로, 7일부터 9일까지는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9일부터 12일까지는 강남 탄천주차장에서 촬영할 예정이며 마지막 촬영 날짜 예정인 13일에는 문래동 철강단지 등에서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크리스 에반스 입국 소식에 네티즌은 "크리스 에반스 입국, 어벤져스2 촬영 실감난다" "크리스 에반스 입국, 나도 보고싶었는데" "크리스 에반스 입국, 한국과 친분이 많은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