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악동뮤지션 데뷔, 타이틀곡 '얼음들' 초미관심… 첫 무대는 언제?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악동뮤지션 데뷔, 타이틀곡 '얼음들' 초미관심… 첫 무대는 언제? ▲악동뮤지션의 첫 데뷔 앨범이 곧 나올 예정.(출처:YG공식블로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악동뮤지션이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31일 자정 YG공식블로그에 `FROM YG`라는 제목으로 악동뮤지션의 데뷔 확정 글이 게재됐다. 이로써 투애니원(2NE1)을 이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올해 두 번째 주자 `후즈 넥스트(WHO’S NEXT)` 티저의 주인공은 악동뮤지션이 됐다.


YG 양현석 대표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은 지난해 4월7일 S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결승전 우승 후 정확히 1년 만인 2014년 4월7일에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총 11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이 11곡은 악동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작사 작곡은 물론이며 프로듀싱까지 도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은 정규 1집에서 세 곡의 타이틀 곡을 발표한다.


양현석 대표에 따르면 정규 1집은 `다리꼬지마` `매력있어`를 처음 접했을 때의 그 느낌처럼 악동뮤지션의 독특한 매력과 신선함이 11곡의 신곡들에 잘 녹아 있다고 전했다.


악동뮤지션의 추천 곡은 `얼음들` YG가 추천한 곡은 `200%`이며 마지막 타이틀 곡은 음원 공개 후 일주일 동안 음원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이 될 전망이다.


악동뮤지션의 `얼음들`은 어른들을 차가운 얼음에 비유한 노래로 지금까지 악동뮤지션이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느낌의 슬로우 곡이다. `200%`는 악동뮤지션의 매력이 잘 녹아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마지막으로 양현석 대표는 "싸이, 위너, 그룹 빅뱅 멤버 태양 솔로, 에픽하이 등 YG 소속 가수들의 앨범 발표 소식이 매우 임박해 있다"며 "악동뮤지션에 관한 여러 가지 재미있는 프로모션들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데뷔 앨범 발표 하루 전인 4월 6일 S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악동뮤지션 데뷔, 작년 정말 재밌게 봤는데” “악동뮤지션 데뷔, 그들의 톡톡튀는 무게를 드디어 보게되는 건가” “악동뮤지션 데뷔, 작사작곡 다 직접했다니 분명 재밌는 가사일 거야” “악동뮤지션 데뷔, 그 노래 다리꼬지마 재밌는데 그때의 매력 다시한번 보여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