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럭시s5, 1호 가입자 탄생 "SKT 69요금제…1년 무료"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갤럭시s5, 1호 가입자 탄생 "SKT 69요금제…1년 무료" ▲갤럭시S5. (출처: 삼성전자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갤럭시S5 국내 1호 개통자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27일 SK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갤럭시S5를 출시, 서울 종로구 T월드 카페에서 갤럭시S5 1호 가입자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SK텔레콤 갤럭시S5 1호 가입자는 원재웅씨(35)다. 원씨는 "SK텔레콤이 LTE-A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는 등 항상 앞서가는 기술력 때문에 선택했다"며 "무한멤버십 이나 가족간 혜택 등 타사 대비 강화된 서비스도 장점"이라고 밝혔다.


행사에서 SK텔레콤측은 갤럭시S5 1호 가입자인 원씨에게 많은 선물과 혜택을 줬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갤럭시S5 1호 가입자에게 LTE 전국민무한 69 요금제 1년 무료이용권 및 삼성 기어핏(4월 출시 예정)을 선물로 전달했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 고객이 최고의 단말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최고의 스마트폰과 함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업그레이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s5 1호 가입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갤럭시s5, 1호 가입자 축하" "갤럭시s5 , 1호 가입자 대박 부럽다" "갤럭시s5, 1호 가입자보니 뭐든지 첫번째가 중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