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만여권 장서 갖춘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 문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4월3일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 개관...2만1000여권의 다양한 도서와 DVD 등의 영상자료 비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지하 2, 지상 4층 규모의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이 문을 연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4월3일 오후 4시‘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 개관식을 갖는다.

올 2월 완공된 후 한 달간 준비작업을 거쳐 문을 여는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서울시립대로4길 75)은 구민들의 독서 욕구를 충족시키고, 정보ㆍ문화서비스센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답십리 도서관은 지하 2ㆍ지상 4층 규모로 지하 1층에는 영화상영 과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시청각실과 문화강좌실이 있다.

지상 1층에는 어린이ㆍ유아 열람실이, 지상 2층과 3층에는 종합자료관이 위치해 약 2만1000여권의 장서를 비치하고 있다.

2만여권 장서 갖춘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 문 열어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 조감도
AD

지상 4층은 DVD 등 영상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자료실과 쉼터로 이용이 가능한 북카페가 조성돼 있다.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종합자료 1·2관은 4월21일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예정)이용 할 수 있다.


그러나 매주 금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이번에 개관하는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이 구민들의 독서 욕구를 충족시켜 주길 바란다”며“도서관이 구민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서관 개관안내 및 개관기념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l4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982-1959)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