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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과 탤런트 이태임이 발탁됐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유희열과 이태임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유희열이 보여준 감성 넘치는 유머와 입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로 유명한 이태임의 매력적인 조합을 통해 칼로리는 낮추고 상쾌한 목 넘김은 살린 카스 라이트(Cass Light)만의 특징과 장점을 잘 살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두 모델이 호흡을 맞춘 TV 광고는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유쾌한 문화 마케팅을 펼치는 카스 라이트는 젊은 층에게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며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모델 유희열과 이태임을 통해 젊은 층과 감성적 소통을 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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