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출시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머슬 펌프는 1회 섭취량 70g당 단백질 함량이 40g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이 시중 단백질 보충제 중 최고 수준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머슬 펌프에 함유된 단백질은 높은 순도와 흡수율을 자랑하는 Hilmar(힐마)사의 WPH(가수분해 유청단백)만을 100% 사용했다. WPH는 WPC(농축 유청단백)에서 유당을 제거한 WPI(분리 유청단백)를 다시 가수분해흡수율과 순도를 가장 높인 고품질 단백질로, 분유에 사용될 만큼 소화흡수율이 높다.


GNC 관계자는 "머슬펌프는 GN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근육 보충제 라인으로, 향후 데일리 파우치 제품 및 체중 증가 성분 등을 더한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슬펌프 가격은 1050g 한 통에 13만9000원이며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www.gnckorea.co.kr)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