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태교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 2인, 브런치 뷔페 2인, 아기의 태명을 새긴 웰컴 케이크,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Stokke)의 담요 세트, 시에나 맘앤베이비 알칼리워터,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ACE 체험 프로그램 2인 등으로 구성된다.
ACE 체험 프로그램은 올레 트레킹과 제주 간세 조랑말 인형 만들기 중 선택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화산 분수쇼 뷔페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39만원부터다.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태교여행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응모방법은 SNS, 카페, 블로그 등에 태교여행 패키지를 알리고 특별히 태교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나 태어날 아기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패키지를 알린 링크 리스트와 함께 사연을 오는 25일까지 'cwebmaster7@lotte.net'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2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태교여행 패키지 1박 이용권을, 2등(1명)에게는 유아용 바운서와 요람기능을 갖춘 스토케 바운스앤슬립을, 3등 (2명)에게는 스토케 아기띠 마이캐리어를, 행운상(5명)에게는 스토케 판초 타올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