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첫 데뷔…맹승지도 깜짝 출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첫 데뷔…맹승지도 깜짝 출연 ▲손헌수가 '다녀오겠습니다' 로 'MBC 쇼! 음악중심'서 첫 데뷔.(출처:온라인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그맨 손헌수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다녀오겠습니다’ 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손헌수의 타이틀곡 다녀오겠습니다는 시카고 하우스풍의 리듬에 올해 ‘제56회 그래미 어워드’를 휩쓸었던 프랑스그룹 다프트펑크 스타일의 신나는 리듬기타플레이를 가미해 복고, 트랜디, 인간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또 멜로디 중간 중간 가성 보이스를 가미해 디스코 펑키에 소울적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곡 제목 다녀오겠습니다는 클럽을 다녀오겠다거나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작업을 걸러 다녀오겠다는 단순한 의미를 뛰어 넘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의 세계로 모두 함께 다녀옵시다라는 포괄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곡은 절친한 후배인 개그우먼 맹승지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신예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혜연과 해령이 등장해 섹시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손헌수는 음원 공개 후 젊음의 거리 홍대를 찾아 자신의 앨범을 거리 홍보했으며 15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화려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개그맨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를 접한 네티즌은 "개그맨 손헌수, 첫데뷔 기대돼요", "개그맨 손헌수, 음악 좋아요", "개그맨 손헌수, 제목 재밌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