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안젤라베이비, 미모 극찬 "눈이 떨어지지 않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김수현 안젤라베이비, 미모 극찬 "눈이 떨어지지 않았다" ▲ 안젤라베이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중국 모델 겸 배우로 활약 중인 안젤라베이비와 배우 김수현이 찍은 '쌤소나이트 레드' CF가 화제다.


지난해 12월 안젤라베이비와 김수현은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로 발탁돼 제주도에서 2014 봄·여름 시즌 CF를 촬영했다.

CF속 히치하이킹편에서선 안젤라베이비가 히치하이킹을 시도, 김수현의 차를 멈추는 데 성공하지만 김수현은 옆자리에 가방을 놓고 있었고 안젤라베이비를 태우지 않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앞서 13일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봄/여름 시즌 컬렉션' 행사에 함께 참가했다.

이날 안젤라베이비는 "김수현의 배려 덕에 즐거운 촬영이었다"며 "내 친구들도 김수현과 함께 사진을 찍고 싶어한다"며 CF 촬영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수현은 "안젤라베이비를 처음 봤을 때 긴장을 많이 했다"며 "눈이 떨어지지 않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는 말이 뭔지 알았다"고 안젤라베이비의 미모를 칭찬했다.


안젤라 베이비와 김수현의 촬영에 네티즌은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선남선녀네"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이미 남자친구가 있다니 아쉽네"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