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의 홍보모델인 배우 이민호의 SNS 무비에 주인공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
제주항공은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하는 이벤트페이지(myheroine.jejuair.net)를 17일 개장하고 4월20일까지 이용자 참여형 인터랙티브 영상(이민호 SNS 무비)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민호 SNS 무비는 이벤트 참여자가 이민호와 함께 영상 속의 주인공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자가 이민호와 함께 제주항공 모바일 앱을 이용해 항공권을 예매하고 필리핀 세부로 출국해 제주항공 자유여행객(FIT) 전용라운지에서 여행정보를 얻어 둘 만의 자유로운 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이민호 SNS 무비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국제선 2인 왕복항공권(5명) ▲제주항공 여권케이스 및 캐리어 벨트 세트(10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30일 공식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24일부터 시작한다.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사람은 이달 25일~4월7일 '이민호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민호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45일간 사용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