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현 '어벤져스2' 출국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수현 '어벤져스2' 출국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수현이 10일 오후 1시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프리미어 참석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오는 13일에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프리미어가 첫 공식일정인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일원으로 참석해 더욱 빛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현지시간) '어벤져스2'에 수현이 캐스팅 됐다는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국내 촬영이 결정돼 화제를 모았던 '어벤져스2'는 수현의 합류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됐다.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슈퍼모델대회 1위로 입상한 뒤 KBS 2TV '도망자', MBC '7급 공무원' 등을 통해 연기자로 얼굴을 알렸다. 수현은 미국 뉴저지에 6년간 거주해 영어에 능통하며,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전공한 재원이기도 하다.


2월 초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시작한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수현은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며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출국 인사를 남겼다.


수현 '어벤져스2' 출국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 ▲'어벤져스2' 촬영을 위해 LA로 출국하는 수현이 트위터에 인사를 남겼다. (출처: 수현 트위터)



수현의 '어벤져스2'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현의 '어벤져스2', 화이팅" "수현의 '어벤져스2', 영화 대박나길" "수현의 '어벤져스2',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