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그룹형지, 콜맨코리아와 복합매장 위한 MOU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는 6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콜맨코리아와 복합매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과 김영무 콜맨코리아 대표를 비롯, 백배순 패션그룹형지 아웃도어 부문장, 유지호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 이민호 콜맨코리아 영업팀 차장 등이 참석한다. 협약식에서 복합매장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며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와일드로즈는 콜맨과의 복합매장 개설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올해부터 캠핑라인을 강화해 콜맨 용품과의 상품구성도를 높인다. 하절기(6~8월)는 아웃도어 비수기인만큼 캠핑용품 판매에 주력하고, 동절기(11~1월)는 캠핑 비수기인만큼 아웃도어 판매에 주력해 매장의 매출도 안정화시킨다는 복안이다.


양사는 전략적인 공동 마케팅과 영업을 통해 올해 말까지 20개의 복합매장을 개설하고 3년 이내에 50여개 매장 개설을 달성 할 계획이다. 기존 매장 중 일부를 리뉴얼하고 신규매장을 중심으로 복합매장을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지난 1월, 스위스 본사와 아시아 상표권 인수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아시아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힌바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