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현대라이프는 재무설계사(FP) 리크루팅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웹사이트는 경쟁력 있는 금융전문가 육성과 FP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예정자를 위해 마련됐다.
FP라운지에는 FP스토리와 활동소개, 직업 경쟁력, 매거진, 지원상담, FP인터뷰를 테마로 구성했다. 현대라이프의 차별화 된 전략포인트와 다양한 홍보자료, 실제 FP들의 인터뷰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FP스토리에는 FP들의 역할과 사무환경, 복지 및 조직문화를 재직 중인 FP들의 현장감이 살아있는 생생한 인터뷰 영상으로 소개한다. 또 FP매거진에는 전국의 맛집, 여행지, 스타일, 도서 소개, 현대라이프 소식 등의 섹션을 통해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FP가 교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FP라운지는 전용 웹사이트(fp.hyundailife.com) 또는 현대라이프 홈페이지(www.hyundailife.com)를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FP라운지는 고객과 FP가 함께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FP 직업에 대한 새로운 인식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체계적인 FP관리와 지원을 통해 현대라이프 FP들을 경쟁력 있는 금융전문가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