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나 멘젤, 렛잇고 주인공이 노래 도중 왠 실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이디나 멘젤, 렛잇고 주인공이 노래 도중 왠 실수? ▲이디나 멘젤.(출처: 이디나 멘젤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팝가수 이디나 멘젤이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했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3일(현지시간) 오전 10시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씨어터에서 열렸다.


'겨울왕국'에서 엘사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이디나 멘젤은 이날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 올라 전 세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렛 잇 고'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이디나 멘젤은 '겨울왕국' 하이라이트 장면을 떠오르게 할 화려한 무대연출을 바탕으로 열창을 선보였지만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 아쉽다는 평을 들었다.


아카데미 시상식은 1929년부터 아카데미 회원들이 뽑는 상으로 미국 영화제작에 직접 관여하는 사람들만이 투표권을 가졌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국내 채널 CGV·온스타일을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이디나 멘젤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디나 멘젤, 잘한다" "이디나 멘젤, 실수하셨네요" "이디나 멘젤,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