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까지 수강신청받아..50% 할인은 기본, 무료수강권도 제공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오는 4일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1학기 3차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 대한 수강신청은 3월 3일까지 받는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실습과목 제외), 최대 2과목 무료 수강권 제공, 보육교사 혹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가 추가 과정 수강시 수강료 6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반값 할인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자격소지자가 추가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는 60%의 할인을 받아 혜택은 파격적으로 커진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경우 무료 재수강의 기회도 부여한다. 무료재수강은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수강생이 친구 1명을 추천할 경우 1만원 상품권을, 2명 이상 추천시 5만원 상품권을 지급받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명 이상 추천할 경우에는 10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이와함께 수강생들이 유망 민간자격증인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중 하나를 택해 무료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도 하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겨울방학 기간동안 기다려온 1학기 3차 개강이 드디어 시작하게 됐다”며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꾸리길 원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