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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과 치아 건강까지 생각한 7가지 700억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세븐키즈(7even-Kids)'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키즈는 갓 태어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7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아이의 장 건강과 성장기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세븐키즈에는 초유분말과 자일리톨 함유로 면역력 증진 및 치아건강을 돕는 기능성 측면을 강화했다.
또한 음료에 주로 들어가는 첨가물 설탕, 색소, 합성고감미료 무(無)첨가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인다. 기존 세븐 제품에 적용한 디자인과 같이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이삭슨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했다.
어린이에게 익숙한 노란색 바탕색과 사이 좋은 남매 캐릭터는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세븐키즈의 한병 용량은 100㎖, 가격은 7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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