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소고기 홍두깨살의 깊은 맛과 크림치즈 모카번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신제품 '홍두깨번' 피자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홍두깨번 피자는 진하고 담백한 소고기 홍두깨살 토핑과 향긋한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가 특징이다.
우선 소 한 마리에서 약 3kg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 홍두깨살을 토핑으로 사용했다. 저온 숙성,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홍두깨살을 두툼하게 커팅해 씹는 맛이 깊고 탁월하다.
홍두깨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아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이지만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부위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은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으로 진한 육즙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피자를 선택하는 또 하나의 기준인 엣지도 새롭다. 모카향이 그윽한 모카번 엣지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숨어있는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가 토핑과 잘 어우러져 마지막 한입까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엣지에 크림치즈 모카번을 사용한 것은 홍두깨번 피자가 처음으로 지난해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본선 출품작 중 하나인 커피번 엣지에서 착안해 제품으로 탄생했다.
홍두깨번 피자는 이 외에도 특제 양념으로 시즈닝 된 스틱 포테이토가 풍성하게 올라가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2만8500원, 라지 사이즈가 3만59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