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자신감'…"獨 명차와 비교시승해 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3월14일~6월5일까지 BMW 520d·528i, 벤츠 E300 등 수입차 중 1대 선정 후 비교시승 기회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자신감'…"獨 명차와 비교시승해 보세요" 현대차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시즌4.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4일부터 오는 6월5일까지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2박3일간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와 수입차를 직접 비교 시승해보는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시즌 4'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입차 비교시승센터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12주 동안 주 2회 총 24차수에 걸쳐 수입차 보유 고객, 수입차 구매 고려 고객 등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216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수입차를 보유한 고객은 신형 제네시스를 2박3일간 시승해 볼 수 있다. 수입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은 신형 제네시스와 BMW 520d·528i, 벤츠 E300 등 수입차 중 1대를 선정해 2개 차종을 2박3일간 번갈아 가며 시승해 볼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별로 운영 가능한 비교시승 차종을 확인한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차량용 쿠션담요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수입차 비교시승센터 2주년을 기념해 국내외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신형 제네시스와 수입차의 비교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시장에서 경쟁할 수입차와의 비교시승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명차 제네시스의 우수한 성능과 품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2년 3월 업계 최초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를 개설해 다양한 차량을 동시에 비교해볼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