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4회, 박유환 윤승아 '딸꾹질 키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4회, 박유환 윤승아 '딸꾹질 키스' ▲ 로맨스가 필요해,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로맨스가 필요해 3'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로맨스가 필요해' 14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방송된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13회에서는 이우영(박유환 분)이 회사 탕비실에서 딸꾹질을 멈추지 못하는 정희재(윤승아 분)를 마주치는 상황이 그려졌다.

커피를 뽑고 돌아선 우영은 딴 뜻 없이 무심하게 "그거 키스하면 멈추는데"라는 말을 건넸고, 어이없어 하던 희재는 읽고 있던 문서를 빼내다 컵을 떨어트렸다.


이어 우영은 깨진 컵을 주우려는 희재를 말리다 손을 잡게 됐고, 묘한 공기가 흐르는 가운데 희재는 다시 딸꾹질을 시작했다.

그런 희재를 사랑스러운 눈길로 보던 우영은 "그냥 짧게 할게요"라는 한 마디와 함께 희재에게 입을 맞췄다.


한편,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14회는 2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3회 방송 후 네티즌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4회, 얼른 보고 싶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4회, 윤승아 귀엽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