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뚜라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7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귀뚜라미(대표 이종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7년 연속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제조업 부문 30개 산업군, 10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 등 총 6개 구성요소를 평가해 1위 업체를 선정한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스비 절감을 지상과제로 설정, 보일러 연소·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했으며, 일반 소비자에게 다소 생소한 핵심 기술력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 쉬운 언어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