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네이처 멤버스데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8일 네이처리퍼블릭은 졸업과 동시에 새학기를 준비하는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처 멤버스데이' 행사는 전국 54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신규 회원은 행사 당일 매장에서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기간 동안에는 마일리지 적립 및 쿠폰 사용은 적용되지 않는다.
특히 이번 할인 품목에는 케이블 채널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꼽은 우수 제품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상승시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에 선정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포레스트 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또한 '글로우 립스틱 08 버건디', '보테니컬 컨실러', '자연발효 폼클렌저' 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할인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 꼭 사야지", "네이처리퍼블릭, 마침 필요한게 많았는데 좋다", "네이처리퍼블릭, 어서 회원가입 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