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투비 창섭, 독특 1위 공약… "삭발하겠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비투비 창섭, 독특 1위 공약… "삭발하겠습니다!"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비투비 멤버 창섭이 '1위 공약'으로 '삭발'을 내걸었다.

창섭은 17일 오후 서울 한강 잠원지구 클럽 웨이브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뛰뛰빵빵' 쇼케이스에 참석해 "만약 1위를 한다면,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의미에서 삭발을 하겠다"고 선언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삭발을 한 뒤 '초심'이라는 글자를 써서 머리에 두르고 인증을 하겠다"면서 "제발 삭발을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쇼케이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 '뛰뛰빵빵'은 용감한형제와 비투비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미디엄 템포임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는 그루브감과 정일훈, 이민혁의 래핑이 매력적이라는 평.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들의 적극적인 음악적 참여도 눈에 띈다. 작사 작곡에 능한 비투비는 지난 앨범부터 끊임없이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신인 작곡가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비투비는 '헬로 멜로(Hello Mello)'와 '끝나지 않을(Melody)'에서 랩과 보컬 라인으로 나뉘어 자신들의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멤버들은 언제나 응원하고 아껴주는 팬들에 대한 깊은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각자의 스타일로 노래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이번 앨범에는 애절한 멜로디의 R&B 발라드 '끝난 건가요'와 콘서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점핑곡 '여보세요' 등이 알차게 담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한편, 비투비는 이날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