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피아트 브랜드는 지난 14일 클럽 옥타곤에서 '발렌타인데이·피아트 나잇' 파티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피아트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100팀이 함께한 이날 파티에서는 피아트 팬들의 발렌타인데이 메시지로 꾸민 친퀘첸토(500C)가 전시됐다. 친퀘첸토를 배경으로 한 기념 촬영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됐다.
정일영 피아트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열정이 가득 담긴 이탈리아의 피아트와 함께 삶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며 "피아트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삶에 대한 열정을 발산하고 즐길 수 있는 보다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