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점검중인 가운데 점검 이후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등장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롤 한국 서버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지를 통해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등을 진행한다.
게임 업데이트 때마다 신규 챔피언을 공개한 롤이 최근 화제가 된 신규 챔피언 '벨코즈'를 공개할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12일 라이엇게임즈가 북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벨코즈는 '원거리 공격 챔피언'으로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econstruction)'다. 이 스킬의 효과는 세 번 공격을 당한 상대방(미니언과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다.
롤점검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점검, 오후 한 시까지 기다려야지", "롤점검, 벨코즈 소식 기다렸어요", "롤점검, 화룡검 리븐에 이어 또다른 스킨 출시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