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기웅 생일 기념 日팬들 한국 방문..'따뜻한 만남'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기웅 생일 기념 日팬들 한국 방문..'따뜻한 만남'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박기웅이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개최했다. 먼 곳에서 그를 응원하던 팬들은 직접 한국에 찾아와 박기웅을 감동케 했다.

박기웅은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 호텔에서 팬미팅을 열고 2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일본 팬들이 한국을 찾은 것은 오는 2월13일 30번째 생일을 맞는 박기웅을 축하하기 위해서였다.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 준비 된 자리로, 박기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그는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 티셔츠와 신발 등을 선물한 데 이어 당첨되지 못해 아쉬워하는 이들을 위해 즉흥적으로 본인의 가방에 있던 물품들을 추가로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어린 시절 사진도 공개됐는데,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짱구'를 닮은 두상이 인상적이었다.


박기웅은 또 팬미팅에 자리한 200여명의 팬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나누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직접 제작한 머그컵에 팬 개개인의 이름을 적은 사인을 더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종병기 활', 드라마 '각시탈', '남자이야기', '추노' 등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박기웅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에도 2차례 일본 현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한편 박기웅은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의 주연을 맡아 촬영에 임하고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