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통 경영에 나선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소통 경영에 나선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이 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14년 우수 매장 대표자 신년 교류회'를 개최했다. 윤주화 에버랜드 패션부문 사장(가운데, 왼쪽에서 세번째)은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4곳의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이 전국 매장 점주들과 '소통경영'에 나섰다.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은 6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우수 매장 대표 등 500명이 모인 가운데 '2014년 우수매장 대표자 신년 교류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수매장 대표들을 위한 초청행사를 개최한 것은 올해가 2번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주화 사장은 "언제나 답은 현장에 있는 법이고, 패션 트렌드의 변화는 고객의 마음 속에 있다"면서 "작은 배려가 고객 감동의 시작라는 점을 잊지 말고 상품기획, 소싱, 제조, 유통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현장의 상황과 고객의 요구가 정확하게 반영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신년 교류회에서는 3개의 우수 매장이 선정, 총 3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됐다.

수상 매장은 각각 구호(KUHO)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 빈폴아웃도어 인천 스퀘어원점, 갤럭시 롯데백화점 본점 등이다. 선정 기준은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이 자체 분석한 판매능력지수, 목표달성율, 고객만족도 등 광범위한 평가지표가 활용됐다.


삼성에버랜드는 교류회에서 회사의 경영상황이나 전략이 세밀하게 현장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소통을 늘려나가는 것은 물론 현장의 건의사항이나 상품 관련 아이디어 등 목소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소통경영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삼성에버랜드는 고객·매장·회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지표를 통해 우수사례를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인센티브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소통 경영에 나선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이 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14년 우수 매장 대표자 신년 교류회'를 개최했다. 윤주화 에버랜드 패션부문 사장(왼쪽 아래 첫번째)은 이날 교류회에서 매장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