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 AG 조직위, 대회 입장권 디자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인천 AG 조직위, 대회 입장권 디자인 공개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입장권[사진=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AD


인천 AG 조직위, 대회 입장권 디자인 공개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경기장 입장권[사진=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올 9월 개최되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의 입장권 디자인이 공개됐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6일 개회식과 폐회식, 경기용 등 총 3종으로 제작된 입장권을 선보이고, 개·폐회식 입장권(개회식 100만원·폐회식 60만원)의 경우 구매자가 기념할 수 있도록 카드와 목걸이형으로 제작했다고 발표했다.

개·폐회식 입장권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을 배경으로 대회 마스코트인 물범 삼남매의 모습이 담겼다. 개회식 입장권에는 45억 아시안에 대한 환영이, 폐회식 입장권에서 작별을 아쉬워하는 모습이 형상화됐다.


경기장 입장권은 친환경대회를 상징하는 녹색 그래픽에 마스코트가 참가선수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개·폐회식 입장권은 5등급으로 나눠지고 가격은 최소 10만원, 최고는 100만원이다. 경기장 입장권은 종목별, 좌석등급별로 구분해 최소 5000원에서 최고 1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예매기간과 구매대상에 따라서는 각각 5~10%, 30~7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전재준 조직위원회 입장숙박부장은 "개·폐회식이나 인기선수들의 출전 경기는 볼거리가 다양해 수요가 몰릴 수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 예매해야 원하는 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