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리뉴얼…역동적 이미지로 교체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리뉴얼…역동적 이미지로 교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가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오비맥주는 6일 '카스 후레쉬'의 BI(Brand Identity)를 더욱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교체하고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1994년 카스 후레쉬 출시 이후 BI 리뉴얼은 이번이 6번째다.


새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카스 후레쉬 브랜드 로고의 정형성을 강조해 가시성을 높이고 젊고 모던한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체적으로 은색 방사형 배경을 최적화해 카스 후레쉬의 상쾌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글자의 흰색 테두리를 없애 더욱 간결하고 모던해졌으며 사선의 배경이 주는 생동감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전무는 "BI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재탄생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