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말까지 '신연금저축계좌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신연금저축계좌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물 증정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말까지 한국투자증권에서 기존 가입한 구연금저축을 신연금저축계좌로 3000만원 이상 이체하거나 타사에서 가입한 연금을 1000만원 이상 이전하는 경우에 해당한다.
증정품으로는 종합 식품선물세트 '한상차림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벤트 참여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현금 30만원도 추가로 지급한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신연금저축계좌는 포트폴리오를 통한 연금투자가 가능하고 기존 상품과 비교 시 연금수령 요건이 10년에서 5년으로 단축되는 등의 장점이 있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챙기고 계좌 수익률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투증권은 가입자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투자할 수 있도록 74가지 다양한 연금저축상품으로 라인업을 완료하고, 가입자를 위한 연금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 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진희정 기자 hj_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