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외직구' 이하넥스, 28일까지 운송료 3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최근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 증가 추세에 따라 해외배송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한진은 이달 28일까지 'The 빠른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운송료 30% 할인(7 lbs 이하)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하면 현지에서 물품 확인 및 재포장 등의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항공편을 통해 발송된다. 이에 배송대행 상품을 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일 이내에 한국에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한진이 보유한 해외거점 및 네트워크의 활용으로 실시간 상품경로 추적이 가능하다. 상품 수량이 1개인 단품 구매 고객이라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진 이하넥스는 미국 현지 상품을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하넥스는 매월 특정 상품을 세트 형태로 판매한다. 별도의 신청서 작성 없이 국내 쇼핑몰 이용과 유사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2월에는 새학기 등 신년 시작을 위한 가족건강 보조식품을 판매한다. 한국 판매 1위인 미국 유명 건강보조식품 회사의 인기상품 Top10으로 상품군이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4,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완구류 및 효도상품 등이 판매될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 이하넥스는 단순 구매?배송대행 서비스를 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신뢰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www.ehanex.com).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